[MLB] McMahon, Blackmon 홈런으로 Mets 밀어붙였으나 역부족
Colorado 우완 Seabold, 1회초, Mets 2번 타자 Lindor에게 투런 홈런 내주며 아슬아슬하게 경기 시작
(Denver = Wongeol Jeong) Colorado가 New York Mets와의 홈 3연전 첫 경기에서 Mets에 패했다.
현지시각 26일, Colorado Rockies의 홈구장 Coors Field에서 펼쳐진 2023 Major League Baseball 경기에서, 홈팀 Colorado가 Mets를 상대로 스코어 5-2로 석패했다.
Colorado는 불안하게 출발했다. 선발투수, 우완 Seabold가 첫 타자 Nimmo를 볼넷으로 내보냈고, 뒤이어 타석에 들어선 Lindor에게 우측 담장을 넘기는 투런 홈런을 허용하면서, 순식간에 2점을 내줬다.
Colorado는 홈런 이후, 3명의 타자를 Flyout과 Lineout으로 처리하면서 추가 실점 없이 1회를 넘겼다.
2회 말, Colorado는 McMahon의 솔로 홈런으로 1점을 만회했다.
McMahon은 Mets 선발 Scherzer의 75마일 몸쪽 커브를 공략해 Coors Field 담장 중앙을 넘겼다.
양팀은 4회까지 2-1 스코어를 유지하며 경기를 팽팽하게 유지했다.
균형을 깨뜨린 건 Mets였다.
5회 초, Mets의 Lindor가 Seabold의 제 6구, 바깥쪽으로 빠지는 87마일 슬라이더를 밀어치면서 1루타를 만들어냈다. 이 1루타로 Nimmo가 홈을 밟으면서 Mets는 3-1로 도망치는 데 성공했다.
Mets의 5번 타자 Baty도 득점타에 성공했다.
좌타자 Baty는 Seabold의 93마일 포심 패스트볼을 공략해 3루 너머에 있는 Profar 앞에 공을 갖다놓으며 Lindor를 홈으로 불러들여 4-1 스코어를 만드는 데 공헌했다.
Coloraod는 7회 말, 득점의 기회를 맞았으나 무산됐다.
Castro가 1루로 진출했고, 뒤이어 Trejo가 2루타를 쳐냈다. 그러나 타선의 화력 부족으로 득점을 하는 데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8회 말, Colorado의 슬러거 Blackmon이 우측 담장을 넘겼다. Blackmon은 Scherzer의 뒤를 이어 마운드에 오른 Robertson의 83마일 슬라이더를 당겨치며 솔로 홈런을 1점을 보탰다. 이 홈런으로 Colorado는 4-2로 Mets를 쫓아가기 시작했다.
9회, Colorado는 Carasiti의 뒤를 이어 Brad Hand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Hand는 첫 상대 Nimmo에게 3루타를 허용했고, 뒤이어 타석에 오른 Lindor에게 희생 Fly를 허용하면서 Nimmo에게 홈을 내주면서 스코어는 다시 5-2로 벌어졌다.
Colorado는 9회 말, 첫 타자 McMahon이 볼넷으로 1루에 진출했고, Jones가 볼넷을 골라 주자는 1루와 2루에 진출했다.
Trejo가 Lindor의 수비 실책으로 1루로, McMahon과 Jones가 각각 3루와 2루로 진출했으나, Jones는 2루에서 아웃됐다.
주자 1, 3루 상황에서 Colorado의 마지막 타자 Moustakas가 삼진 당하면서 경기는 5-2, Mets의 승리로 끝났다.
Colorado와 Mets는 내일 27일, Coors Feild에서 두 번째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시민 기자를 모집합니다. press@world-news7.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