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L] Colorado, 무패 행진 New York에 1승 넘겨줘
Colorado, New York 맞아, 홈 경기서 19-15로 패배
(Golden = Wongeol Jeong) Colorado Summit이, East의 강팀, New York Empire를 맞아 스코어 19-15, 4점차로 패했다.
양 팀은 경기 초반, Vertical Stack으로 공격의 실마리를 풀어나갔다.
경기는 Saeed Semrin의 Pull로 시작됐다. New York의 선공으로 시작된 경기는 Colorado의 놀라운 수비로 시작됐다. Colorado의 핵심 수비수 Cody Spicer는 한 발 빠른 수비로 공수를 뒤집으며 선취점의 실마리를 만들었다.
선취점은 Colorado의 Semrin이 만들어냈다. Semrin은 New York의 좌측 진영에서 디스크를 던져 득점을 만들어냈다.
1쿼터를 3-3으로 끝낸 Colorado는, 2쿼터에서 4득점에 성공하면서 7-6으로 경기를 이끌어 나갔다. 3쿼터에서 New York은 Horizontal Stack을 사용하면서 경기를 뒤집는데 성공했다.
New York은 3쿼터에서만 6득점에 성공했다. 반면, Summit은 4득점에 그쳐 Summit은 4쿼터를 11-12로, 1점 끌려가는 상황에서 시작했다.
3쿼터 중반, Horizontal Stack을 성공적으로 사용한 New York은, 4쿼터에서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는데 성공했다.
Horizontal Stack으로 숨을 고른 New York은, Colorado의 실수를 이끌어냈다. 승기를 뺏긴 Colorado는 4쿼터에 Callahan을 허용하기도 했다.
게임 후 인터뷰에서 Colorado의 Offense coach, Michael Lun은 “우리는 위치와 공간을 통해 공격하고 수비한다”면서, “Empire와 같이 좋은 팀을 상대로 경기함으로서, 좋은 경험을 갖게될 것”이라고 미래를 내다봤다.
Defense Coach, Tim Kefalas는 이날 경기에 대해 “좋은 경기였다”고 운을 뗐다. TK는 이어 “4쿼터에 New York이 경기를 뒤집는데 성공했다”면서 “우리는 경기에서 좋은 팀워크를 보여줬다”고 긍정적으로 경기를 평가했다.
Colorado는 이날 경기의 승패에 상관없이, Playoff에 진출했다.
*시민 기자를 모집합니다. press@world-news7.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